고객님의 민원(불편) 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,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 민원(불편)사항 처리절차
고객 민원(불편)사항 접수 접수확인 및 상담 민원(불편)사항 처리 진행 처리완료(통지)

내방/전화/우편
해당부서(담당자)
통지 및 민원(불편)사항
확인(경청)
접수사항에 대한
사실조사 및
진행 절차(조회)
조치 방안 통지 및
고객 민원(불편)사항
해소 여부 확인
고객 민원(불편)사항 처리 관련 안내
-고객민원(불편)사항 신청내용은 변경, 철회,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.
-고객민원(불편)사항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(단, 사안에 따라 1회 이내 14영업일 이내 연장가능)
-고객민원(불편)사항 처리 결과는 서면 등 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.
고객 민원(불편)사항 접수방법
1. 내방접수 서울 광진구 능동로37길 35, 3층 (중곡동, 오키드노바 군자)
엠에이치파이낸스대부 내방하여 민원(불편)사항 접수 및 상담
상담가능 시간 : 평일오전 10:00 ~ 오후 17:00
2. 전화접수 Tel.02-6237-0463
통화가능 시간 : 평일오전 10:00 ~ 오후 18:00
상담원을 통해 민원(불편)사항을 접수하시면 빠르게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.
3. 우편접수 민원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어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
-우편 발송 주소 : 서울 광진구 능동로37길 35, 3층 (중곡동, 오키드노바 군자)
-민원(불편)사항 접수 양식